학과행정실 입니다.

아래 내용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- 아 래 -

학위청구논문심사 안내 드립니다.

1. 논문심사 인터넷신청: 313() ~ 412(수) 16:00

2. 논문심사서류제출 : 419(수) ~ 420(목) (기간 엄수)

심사신청서(인터넷 신청 후 출력) 윤리준수확인서 심사용논문제출확인서 심사료 납부 영수증 전기전자공학과 청구논문접수자격확인서(협동과정 포함)

학생들이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출력할 때 "심사신청서"만 출력이 되고, 나머지는 양식을 다운받아 제출해야합니다.

즉 제출승인서(박사), 심사위원추천서, 외부심사위원주소록, 심사결과보고서는 논문양식(PDF 또는 한글)을 다운받아야 합니다.)

석사는 "심사신청서""제출승인서"가 같이 출력이 됩니다.

- 석사 인터넷 신청 출력물: 심사신청서 및 제출승인서

- 박사 인터넷 신청 출력물: 심사신청서

나머지 서류는 논문양식을 다운받아 제출

3. 수료연구 등록기간: 419(수) ~ 420(목)

4. 심사료 납부기간: 419(수) ~ 420(목)

5.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심사요지 등 제출 : 6월 9()까지

6. 논문 업로드 : 626() ~ 7월 7()

7. 완제본 논문 사본(도서관 제출) : 7월 6() ~ 7()

8. 완제본 논문 검인면, 속지 사본, 제출 확인증(학과행정실 제출) : 7월 6() ~ 7()

논문 가제본은 본인이 심사위원들에게 전달하고 대신

학과행정실 또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논문제출확인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

(학과행정실 특이사항, 일반대학원 전체 공지사항에는 불포함된 내용)

4월 19() ~ 20() 논문심사신청서 제출시 출력물 중

박사의 경우, D-4(학연산 DC-4)페이지까지 제출

석사의 경우, T-3(학연산 TC-3)페이지까지 제출

, 외부심사위원이 없는 석사의 경우에는 T-2페이지까지 제출하면 됩니다.

그리고 이제는 학생이 직접 논문제목을 "학적/졸업 > 논문심사 > 청구논문심사"카테고리에서 입력 및 수정하면 됩니다.

(이제는 공과대학 홈페이지에서 논문제목을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.)

2015학년도부터는 인터넷으로 논문심사를 신청하고

논문심사료 입금은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
전산화가 되었기 때문에 학생이 신청기간을 놓친다면

심사료 고지서를 출력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이전에는 양식을 다운받아 수기로 작성하던 것이

2015학년도부터는 인터넷으로 작성하여 출력하고 교수님(지도교수, 학과주임) 확인을 받아 제출하면 됩니다.

양식은 그대로이며 바뀐 것은 수기가 아닌 전산입력 및 출력, 그리고 심사료를 등록금 고지서처럼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하는 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