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학년도 겨울계절학기 현장실습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

아   래 -




1. 현장실습 일정

신청: 2019 10 24(목) ~ 2019 11 4(월) 15시까지

 포스코/현대오일뱅크 지원자는 기업(자체)지원서 양식을 추가적으로 다운받아 현장실습 담당자 이메일(stella83@korea.ac.kr)로 지원학생정보와 함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

 금번 건축학과는 학과 자체 현장실습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하오니 관심있는 건축학과 학생들은 학과행정실(02-3290-4599)에 문의를 바랍니다(신청 및 선발 이후의 절차는 공과대학의 공지사항과 같습니다). 





2. 업체

- 기업() 3 + 테크노콤플렉스 협력회사 3

*본인 전공과 관련된 업체에서 근무해야 함 

*건축학과는 건축학 인증 때문에 "건축사사무소"에서의 실습을 신청해야 함

*고려대학교(또는 공과대학)과 협약이 맺어진 기업()이어야 학점인정 가능



  

3. 대상 학년: 3학년 이상

*4학년 졸업예정자는 제외/최소한 1학기 이상 이수할 수 있는 경우만 가능

*현장실습으로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12학점이 최대상한

*계절수업의 학점취득은 6학점 이내(국제하·동계대학 포함)

 


  

4. 실습기간: 겨울방학 기간 중 4주 이상 근무

*기업마다 근무기간 다름(첨부 참조)

*160시간(주5일*8시간*4주) 이상 근무해야 학점인정

  



5. 절차

 신청 마감일까지 현장실습 참여 신청서[별지서식 2]  자기소개서[별지서식 2-1] 작성 후 공과대학행정실로 서면 제출

 겨울계절학기 수강신청 

③ 수강신청 기간내 학점인정 사전 승인서[별지서식 3] 작성하여 공과대학행정실로 서면 제출

 현장실습 2019 12 23() ~ 2020 2 28(금 4주 이상

 현장실습 후 7일 이내로 관련 제출서류 학과사무실 제출

   - 학생서류[별지서식 4, 5, 6, 10]는 실습학생 본인이 빠짐없이 작성하여 제출(기업담당자 서명 필수) 

   - 기업서류[별지서식 7, 8, 10] 는 기업의 실습담당자가 직접 작성한 서류를 받아 제출 

 

<학생> (별지서식 2~6, 10)

현장실습 참여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(현장실습 )

현장실습 학점인정 사전 승인서(현장실습 매칭 /수강신청과 함께 제출 요망)

현장실습 학점인정원(이하 현장실습 後/학과사무실로 제출)

현장실습 주간보고서(2-5 page 작성)

현장실습 결과보고서

현장실습 설문조사서(학생)

<기업담당자> (별지서식 7,8,10)

현장실습 출석부

현장실습 근무평가서

현장실습 설문조사서(실습기관)

  



6. 현장실습을 마친 후 7일 이내로 서류를 학과행정실로 제출하여 성적 처리가 누락되지 않도록 합니다.

  



7. 주의사항

- 1 8시간 미만의 현장실습간헐적 또는 비연속적으로 운영되는 현장실습채용 연계형 인턴(단기 근로자)은 학점인정 절대 불가.

현장실습 참여기업()의 실습 일정 및 지원 현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선발된 학생들은 겨울계절학기 수강신청을 꼭 해야 합니다.

*실습기간, 미배정 등의 사유로 겨울방학 동안 현장실습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겨울수업기간 시작 전 수강신청취소 신청기간에 환불을 신청하면 100% 수업료 환불이 가능합니다.

- 절차와 모든 안내 사항을 꼼꼼하게 숙지하시고 지원 바랍니다.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 


    


문의) 현장실습 담당자 연락처


Tel. 02-3290-4083

e-mail: stella83@korea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