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(2022-1)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

관리자 2022.04.15 Views 1595

(2022-1)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
 
 
 
1) 해당 학기의 수업 운영을 위한 개선목적으로 개강 후 학기의 1/2 이전 중간 수강소감설문을 실시하고자 함
 
2) 중간 수강소감설문 대상 교과목: 2022학년도 1학기 학부 교과목
 
3) 학생의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기간 및 방법
- 실시 기간: 2022414() 10:00 ~ 420() 23:00
- 실시 방법: 블랙보드 코스 설문조사(Take Survey)
 
4) 중간 수강소감설문 문항: 개방형 2문항
- 이 수업에서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.
What was good or impressive about this course?
- 이 수업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.
What could be improved about this course?
 
5) 교원의 중간 수강소감설문 결과 조회 기간
- 결과 조회 기간: 2022429() 10:00 이후
 
6) 학생의 수강소감설문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되고 시스템에서 임의의 순서로 설정되어, 시스템 관리자와 교원 모두 특정 내용을 작성한 학생을 알 수 없게 처리됩니다.
 
7) 강의 중간평가제도를 통해 수업 운영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 

 
2022.04
 
교무처
 
 
 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