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2022-1)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
1)
해당 학기의 수업 운영을 위한 개선목적으로 개강 후 학기의 1/2
이전 중간 수강소감설문을 실시하고자 함
2)
중간 수강소감설문 대상 교과목: 2022
학년도 1
학기 학부 교과목
3)
학생의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기간 및 방법
-
실시 기간: 2022
년 4
월 14
일(
목) 10:00 ~ 4
월 20
일(
수) 23:00
-
실시 방법:
블랙보드 → 코스 → 설문조사(Take Survey)
4)
중간 수강소감설문 문항:
개방형 2
문항
-
이 수업에서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.
What was good or impressive about this course?
-
이 수업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.
What could be improved about this course?
5)
교원의 중간 수강소감설문 결과 조회 기간
-
결과 조회 기간: 2022
년 4
월 29
일(
금) 10:00
이후
6)
학생의 수강소감설문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되고 시스템에서 임의의 순서로 설정되어,
시스템 관리자와 교원 모두 특정 내용을 작성한 학생을 알 수 없게 처리됩니다.
7)
강의 중간평가제도를 통해 수업 운영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2022.04
교무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