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18학년도 2월 졸업사정 안내

민륜희 2017.11.20 Views 1523

2018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학생들은 다음 안내사항을 읽어보시고 졸업에 문제가 없도록 해당사항을 꼭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0182월 졸업사정이 다음과 같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.

-졸업사정기간: 2018. 1. 9.() ~ 1. 19() 16시까지 (12-13시 점심시간 제외)

-겨울계절 수강생 졸업사정: 2018. 1. 26() ~ 1. 31() 16시까지



포털시스템 개인정보 확인 및 정비


1. 개인 연락처 수정

졸업과 관련한 긴급 연락을 위해 포털시스템의 학적사항 수정에서 잘못 기재된 개인정보(전화번호, E-mail )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2. 영문성명 정정

여권의 영문명과 학적부 상의 영문명이 다를 경우, 전기전자공학부 행정사무실에 내방하여 기재사항정정원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(: 홍길동일 경우 HONG, GIL DONG 혹은 HONG, GILDONG로 표준화)

유학 준비 등 해외 서류 제출 시 여권의 영문명이 불일치 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음, 졸업 후엔 수정 불가


용어 정의 및 피드백 철저 (** 매우 중요함)


1. 졸업사정 결과 E-mail발송

다음 사정결과를 E-mail로 발송함, 용어의 의미를 잘못 이해하여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[졸업확정] - 학점이수완료, 졸업요건(공인영어) 충족

[신규수료] - 이번 학기 학점이수완료, 졸업요건(공인영어) 미제출자

[계속수료] - 기수료자, 졸업요건(공인영어) 미제출자

[졸업불가] - 학점이 미이수되어 수료.졸업 모두 불가능한 자


2. 사정결과 확인 및 이의신청


졸업사정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고, 본인의 생각과 다를 경우 전기전자공학부 행정사무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**학부행정실 학부담당자 민륜희 : 02-3290-3213 (학부행정실 업무시간 09:00~16:30)


위 번호로 졸업사정 기간에 전화연락이 가는 경우 반드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


연락이 닿지 않아 졸업에 차질이 생길 시에는 학부행정실에서도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.

학생 본인의 졸업 및 수료에 차질이 없도록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


핵심교양인정원 추가제출

핵심교양인정원 미제출자는 졸업사정 기간 전에 학과행정실로 제출

(미제출시 핵심교양 으로 인정불가 졸업불가) 미제출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첨부파일